동양생명과학, '크레모랩' 해외시장 본격 공략
동양생명과학, '크레모랩' 해외시장 본격 공략
  • 기영주 기자
  • 승인 2012.11.15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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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브리뉴스=기영주 기자] 동양생명과학의 화장품 브랜드 ‘CREMORLAB (크레모랩)’이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양그룹의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인 동양생명과학은 15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크레모랩이 최근 동남아 지역에 판매·유통거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크레모랩은 또 홍콩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는 등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크레모랩은 동양생명과학이 가톨릭 중앙 의료원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한 순수 한국의 희귀 미네랄과 엄선된 자연 성분을 담아 선보인 미네랄 스킨케어 브랜드다.

크레모랩은 올해 7월 마카오 스위트메이(Sweetmay)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섰다. 12월에는 말레이시아 뮤즈 바이 왓슨즈(muse by watsons)와 홍콩 스위트메이 스토어에 입점하기로 하는 등 글로벌 유통·판매 네트워크를 확보했다.

이번 해외 진출을 계기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향후 홍콩·마카오·중국 등 아시아 주요국가로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동양생명과학은 또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 홍콩’에 2년 연속 참가, 수년간의 R&D를 통해 기술력을 축적하고 제품라인을 강화해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코스모프로프 홍콩’은 매년 1800개 가까운 브랜드가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의 코스메틱 박람회이다. 전시회를 찾는 바이어도 5만명을 넘는다.

동양생명과학 관계자는 "올해에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적극적으로 유통망을 늘릴 계획이다"며 "보다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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