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뉴스=엄성은 기자]LG전자가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두 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오는 30일부터 2주간 예약 판매하고, 내달 13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자급제 전용으로 출시하며 3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199만9800원이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세계적인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명품 음질을 구현한다. LG전자는 이 음질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매자에게 70만 원 상당 B&O 헤드폰(Beoplay H9i)도 증정한다.
‘LG 시그니처 에디션’ 제품 후면에는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을 적용했다. 지르코늄은 가공이 까다롭지만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 오랜 내구성을 자랑하는 명품 시계 브랜드들이 즐겨 사용하는 소재다.
또 소비자가 원하면 제품 후면과 가죽 지갑형 케이스에 소비자의 이름을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6GB램(RAM)으로 한꺼번에 많은 앱을 실행하더라도 빠르게 구동할 수 있다. 아울러 256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사용자가 고화질의 사진이나 동영상, 고음질 음원 등을 여유있게 저장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후지원 등의 요소에서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은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브리뉴스 E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
에브리뉴스 EveryNews에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이메일: everynew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