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오, 블록체인 기반 통합 광고 플랫폼 닷스와 파트너십 체결
유니오, 블록체인 기반 통합 광고 플랫폼 닷스와 파트너십 체결
  • 정지인 기자
  • 승인 2018.08.02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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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브리뉴스=정지인 기자]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가 블록체인 기반 통합 광고 플랫폼 닷스(DAT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닷스는 코지마 재단(Cosima Foundation)이 글로벌 커버리지를 가진 정상급 광고 플랫폼 아바주(Avazu)와 공동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다.

닷스 체인 이미지(닷스 제공)
닷스 체인 이미지(닷스 제공)

닷스는 광고주들이 파편화된 클러터 형태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들을 경유하지 않고 사용자를 정확하게 타깃팅 해 광고가 노출되도록 플랫폼을 구현한다.

닷스의 블록체인 기술은 인공지능과 대용량 데이터 솔루션 기술을 결합해 기존의 디지털 광고 영역의 고유한 문제를 해결하면서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정확한 광고를 내보낼 수 있도록 한다.

닷스는 현재 전체 광고 생태계 구축을 위한 통합 프로토콜을 개발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면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를 수립하기 위한 운영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있다.

닷스는 퀀텀(QTUM) 재단, 비전플러스 캐피탈(Vision Plus Capital), 알파코인(Alpha Coin) 등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재단들이 투자자루 참여해 지난 3월 성공적으로 토큰 세일을 마무리 했고 후오비(Huobi), 디지파이넥스(DigiFinex) 등 총 7개의 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유니오는 닷스와의 이번 전략적인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닷스 프로젝트의 한국 암호화폐 시장에서의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상호 간의 파트너십을 지속해 나간다는 입장이다.

탁기영 유니오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닷스와 유니오 모두 블록체인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사용자들이 보다 주체적인 결정권을 가질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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