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프로모션 진행
KEB하나은행,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프로모션 진행
  • 김남주 기자
  • 승인 2018.07.3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브리뉴스=김남주 기자]KEB하나은행은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토교통부에서 청년 주거복지 향상 및 내 집 마련 자금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출시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만 19∼29세의 연소득 3000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청년이라면 1.5% 우대금리 및 비과세, 소득공제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KEB하나은행은 국토부 주거복지로드맵의 청년주거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고 이 상품이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주거 설계통장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출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신규가입 및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이 은행은 청년 우대형 청약종합저축 외에도 최대 3.0%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등 주거안정 지원을 위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 제공에 적극 동참해 나갈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을 보면 올해 말까지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청년 우대형으로 전환하는 고객 모두에게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9월말까지 신규가입 및 전환 손님 대상으로 40여명을 추첨해 1등 3명에게 가족여행 상품권, 2등 10명에게 뉴아이패드, 3등 3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오는 9월로 예정된 축구국가대표 A매치 경기에 총 100명을 추첨해 각 2장의 입장권을 증정하는 초청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밖에 하나금융그룹 및 KEB하나은행 광고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래퍼 김하온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7월과 8월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각각 제공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